안녕하세요 한국타이마사지협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또, 심한 고지혈증이 있거나 중증 고혈압 환자 그리고 혈전이 잘 생기는 분들은 갑자기 혈전 등이 생겨서 마사지가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법무부의 한 관계자는 “태국인 불법체류자가 늘어나는 추세를 보면 심각한 사회적 문제인데 현재 방치 수준에 가깝다. 그렇지만 우리나라의 열악한 중소업체들은 불법임에도 ‘저임금’으로 태국인 불법체류자를 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국인 불법체류자들은 주말에는 도박판을 벌이거나 현지 마약 ‘야바(YABA)’를 밀반입해 사회문제를 야기해 골치다. 한편 법무부 통계자료에 따르면, 국내 외국인 불법체류자 35만명 중에서 태국 국적은 15만명으로 가장 높다. 이는 2번째인 중국 국적 7만여명에 비해 두 배나 많은 숫자다.


태국에 있는 마사지샵들은 대부분 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내 여행 일정 중에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 타이마사지 교육과정은 기본과정과 통증치료과정이 있다. 기본과정은 말 그대로 타이마사지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들을 가르치며 기본과정 수료만으로도 타이마사지를 행할 수 있다.


가격과 서비스는 다양하지만, 나는 마사지샵 방문의 대부분이 성격이라는 한 가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사바이데와 차(サバイディ&ティー) 가게 인테리어부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까지, 내 방문은 너무 좋아서 나는 곧 단골 손님이 되었다. 에너지 흐름 타이 마사지는 '센'이라고 알려진 에너지 라인을 따라 신체 내부의 에너지 막힘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그렇게 함으로써 신체의 에너지 시스템의 균형을 맞추고 전반적인 활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 유명한 빠뚜남 시장(Pratunam Market)이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마사지를 급히 끝내고 쇼핑을 하러 가고 싶다면 할인된 가격에 익스프레스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몸의 균형을 맞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세계최고의 건식마사지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이 마사지는 몸 속 기의 흐름이 균형을 잡고 그 균형 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국 전통마사지 고고타이만의 서비스! 점점 빈번해지는 방문을 통해 내가 가장 즐기는 것은 진정한 서비스다. 각각의 마사지를 하기 전에, 당신은 제공된 태국 스타일의 헐렁한 바지로 갈아입고 나서 발을 따뜻한 비눗물에 씻긴다. 진정 마사지를 한 후에 방문객들은 뜨거운 차와 아이스 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 메뉴는 대만, 중국, 태국의 차와 함께 매일 회전한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기술을 습득한 관리사들이 포진해 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족, 연인과 함께 언제든 피로 풀러오세요. 다양한 1인실, 커플실, 가족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북경찰서 관계자는 “주로 단체생활을 하는 외국인들이 클럽에서 모임을 자주 열고 이 과정에서 마약을 유통과 투약을 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첩보수집과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마사지사와 천안지역 배 농장에서 일을 하는 근로자들이 자주 오는 천안시 대흥동의 외국인 전용 C클럽에서 마약을 공급하고 인근 모텔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공급책 A씨 등은 지난해 10월부터 ‘구글맵’ 을 통해 인천의 특정장소에서 ‘던지기 수법’으로 필로폰을 확보한 뒤 천안에 거주하는 자국출신 마사지사 등에게 판매 공급했다. 경찰은 후속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화가 난 A씨는 태국의 일본 대사관에 해당 사건을 신고했다. A씨는 “태국 경찰에 범죄를 신고해 타당한 조치를 받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마사지 가게 주인도 ‘마사지의 한 과정’이라며 옹호했고, 어떻게 성폭행을 당했는지 직접 보여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서 100바트 더 주고 하는 vip룸은 예약하지 않으면 거의 이용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마사지만 안하고, `엉뚱한 짓'을 했기 때문인데,, 태국에서 데려온 마사지 종업원은 불법노동자가 많아 단속의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마지막으로 서비스가 끝난후 서비스 되는 따뜻한 차 한잔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후 정산을 하고, 마사지 해준 분께 팁을 줍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보통 한시간 발마시지 경우 오십밧이나 백밧을 드리고 두시간 마사지인 경우에는 백밧이나 아주 서비스를 잘 받고 참 고마운 사람이다 하는 경우에는 이백밧 정도 주어도 좋죠.


앞서 태국 정부는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하자 3월18일부터 마사지숍을 포함해 술집과 유흥업소, 무에타이 경기장 등 많은 사람이 몰리는 업소의 문을 닫도록 했다. 그는 해외에서 돌아온 마사지사들의 경우, 입국 시점부터 최소 한 달 동안은 고용하지 말아 줄 것을 요청했다. 또 마사지숍을 이용하는 직원과 손님 모두 출입 기록을 남기기 위해 휴대전화로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스캔해야 한다. 29일 온라인 매체 네이션에 따르면 보건서비스지원국 따레스 끄라사나이라위웡 국장은 마사지숍 영업 재개를 위해 점주들이 지켜야 할 예방 조치들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전날 밝혔다. 왜 일하냐고 뭐라 했다가  저렇게 단골도 많은 푸잉이 기분나쁘다고 다른가게 가버리면 그만이라 뭐라 하지도 못하는 그런.... 선택 항목 미동의 시 뉴스 추천서비스 혹은 이벤트/행사 당첨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오피 코리아 오피 코리아 오피코리아 https://www.opkorea.biz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